2012년 5월27일 Twitter 이야기

제주여행

2012년 5월27일 Twitter 이야기

제주도밤바다 2012. 5. 27. 23:59
반응형
  • profile
    소주는 참소주가 진리^^ 맥주도 잇어야 한다~ 빼먹엇네 그래야 소맥을 말지ㅋㅋㅋ 오빠 제주돈 언제가? 라운딩하러 가는거야??"@edufine: 대구 막창골목 탐방-II(안지랑시장) http://t.co/QowdgC3v"
  • profile
    @edufine 안그래도 김백수오빠랑 술 권하는거 살짝 보이더라ㅎㅎ 제주도 조으다 조으다♥
  • profile
    @edufine 동생한테 물어보니까 안지랑 시장 막창,곱창 골목으로 유명한곳 맞데ㅋ;; 동생도 가서 먹어봣다더라.. 난 오빠 때문에 알게된거 잇지ㅎㅎ
  • profile
    @edufine 으응 나 곱창은 별루ㅋㅋ 오빠 다음에 대구 가면 대구 반야월 막창이라고 체인점이 많은데 거기도가봐 난 사실 막창 먹은지 얼마 안됏는데 그집도 유명해^^
  • profile
    @edufine ㅋㅋㅋ 나보다 더 잘아네ㅋㅋㅋ 거긴 내 모교야~~ 아 그리운 경대 북문이여♥
반응형